방구석연구소, 알로하 독립런 캠페인,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 연속 수상



인터랙티브 콘텐츠 전문 기업 ‘소프트스피어(대표 임하은)’의 인터랙티브 콘텐츠 프로덕션 ‘방구석연구소’가 LG유플러스 및 국가보훈처와 함께 기획 제작한 ‘알로하 독립런(RUN)’ 캠페인이 ‘2022 대한민국 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았으며, 작년보다 14% 늘어난 2,800여 편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쟁 끝에 72개 수상작이 선정됐다.


출처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5564

댓글1

  1. Image
    12-01

    와우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