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에 나의 브랜드를 지키는 방법

영국 은행은 최근 영국이 가장 긴 경기 불황에 직면할지 모른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많은 브랜드가 경제 침체기에 잘 성장했다. 비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브랜드를 지키고, 장기적 관점을 가지고, 강력하고 적응력있는 마케팅 전략을 가지는 것이다.

아마존 광고의 파트너사인 옵티마이즌(Optimizon)의 홀리 앤스티(Hollt Anstee)가 과거 경제 불황 시기의 데이터를 통해 현재 불황기에 브랜드가 성장히기 위해 택해야 할 태도 3가지를 제시한다.

출처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558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