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컴 우수사례]디즈니, #BetterTogether 캠페인

앞으로 미디컴의 여러 우수사례를 파트너스소식란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미디컴 우수사례 #1

디즈니, #BetterTogether 캠페인


그 어느 때보다 서로를 위한 따뜻한 유대감이 필요한 요즘. 미디컴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지난 2월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다양한 제품과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 Better Together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더 소중해진 새해를 맞아 미키와 친구들처럼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디즈니는 이번 캠페인에서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세련되게 재탄생한 미키와 친구들 브랜드 아트워크와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MZ세대 취향 공략에 나섰습니다. 미디컴웍스는 이번 캠페인의 플래닝부터 세부 프로그램 및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까지 전 영역을 함께하며 디즈니 SNS, 유튜브 채널 했습니다.

 

특히 메인 프로그램인 패션 매거진과 유명 패션 모델과 협업한 ‘2021 미키와 친구들 디지털 패션쇼’ 캠페인 영상 기획 및 제작, 인플루언서 협업,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소셜 이벤트 등 디지털 채널 중심의 모든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디컴은 총 Impression 약 7,000,000, 총 VIEW 800,000, 총 Engagement 140,000이 넘는 결과를 이끌어냈습니다.  전체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했다는 경험도 소중하지만, 무엇보다 현 시점에서 디즈니가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국내 디즈니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캠페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댓글 쓰기